노후된 첫 차를 중고로 사서 운전 중인 초보운전자라 첫 엔진오일을 어디서 갈아야 할지 고민 많이 했어요 ㅠㅠ 처음엔 뭣도 모르고 공식센터를 갔었는데 생각해보니 마이클 가격의 두배정도를 냈던거 같아요!
검색하다가 회사에서 가깝도 리뷰도 월등히 많아서 찾아가게 되었는데, 이런거 여쭤봐도 되나..? 싶은 점을 여쭤봐도 친절하고 명쾌하게 답변해주셔서 궁금증도 해결하고 마음이 한결 편해졌어요!
운전하면서 느끼지 못했던 차량 떨림 같은 것도 사장님이 추천해주신 첨가제 넣고 주행하다보니 오? 차가 다른데? 몸소 느낄 수 있었어요! 직접 타보면 다를거라고 하셨는데 차알못인 저도 바로 느껴져서 놀랐네요! 감사합니다ㅠㅠ
첨가제도 인터넷에 검색해보라 하시며 최저가보다 싸다고 직접 찾아 볼 수 있게 권하셔서 ㅎㅎ 속된 말고 눈탱이 맞을 걱정 안하셔도 될 것 같아요! ㅋㅋㅋ 교환 부품도 바로 공수해주시고 정품 확인도 시켜주시고 요즘은 정비 과정은 직접 보기 힘들고 대기실에 있어야 한다고 들었는데 엔진오일 갈 때도 옆에서 직접 보라고 하시고 부품 교체할때도 직접 보며 설명해주셔서 좋았습니다~~
천키로 타고 다시 방문 해보기로 했는게 곧 이네요! 사장님 덕분에 첫 장거리 운전도 무사히 다녀왔어요 ㅎㅎ 조만간 검검차 방문 드리겠습니다!
2011 기아 포르테 가솔린 26.01.16